본문 바로가기
공부/코딩

스파르타코딩클럽 스파르톤 밤샘 코딩마라톤 생존일지!

by ▤▣▩▒□ 2021. 7. 10.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 9시(21시)부터

스파르타코딩클럽에서 밤샘 코딩 마라톤을 진행합니다.

 

지금 기분 설렙니다. 밤샘 코딩을 해본지가 얼마나 됐는지...

회사에서 급하게 코딩한거 빼고는 최근에 거의 해본적이 없는데 정말 신나네요.

 

 

 

 

위에 사진은 스파르타코딩클럽에서 제작한 메타버스 스파랜드입니다.

 

제가 스파르타에서 앱개발종합반 들을 때는 이런거 없었던거 같은데

정말 와 많이 발전했어요.

무려 메타버스를 만들어내고 이게 줌처럼 서로 대화도 되고 화상회의도 되니까

진짜 신기하고 재밌어요.

 

지금 시간 20시 27분

 

곧 21시가 되면 본격적인 마라톤이 시작됩니다.

 

저는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현재 21시 41분 기분 매우 좋습니다!

이미지처리 딥러닝 수강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참여자가 저 혼자라서 조금 외롭지만 괜찮습니다.

하하하하하

 

22시 2분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이네요!! 아직 팔팔 합니다

딥러닝으로 채색하는 부분까지 배우는게 목표입니다.

현재상태 인증

 

 

00시 16분

23시 30분부터 이벤트로 스파르톤 골든벨이 진행되었습니다.

와 사람들 답을 쓰는 타이핑 속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무섭습니다.

치킨을 못 먹게 되었지만 두문제를 맞춰서 할만큼 했습니다 후후

 

 

 

01시 44분

갑작스런 오류로 막혀있습니다. 허허...

왜 실행이 안 될까요??

구글링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02시 13분

매니저님이 찾아오셔서 흥을 돋궈주고 가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잠을 잘 수 없어요. 진도를 팍팍 나가야되거든요.

4시간 화이팅

 

 

03시 12분

잠을 깨기 위한 이벤트가 열렸어요

캐릭터를 조종해서 달리기 경주하는 거였습니다ㅋㅋ

 

 

정말 별걸 다하네요ㅋㅋㅋ 재밌습니다

 

 

04시 17분

슬슬 매니저님 전화가 올 때가 됐는데...

인스타 피드부터 남겨야겠네요.

지금 배우고 있는건 이런겁니다.

 

 

사진을 화가의 화풍으로 바꾸는 마법~ 같은 코딩

 

05시 10분

전화도 무사히 받고 인스타 인증도 무사히 완료!

하루만에 2주차 수업을 모두 끝내고 개발일지도 완료!

다른분들 생존일지 블로그에 댓글을 달았는데 그게 소문이 났나봅니다ㅋㅋ

누군가 댓글을 달아줬다고 그 프로필 이미지랑 같은 사람 메신저에서 봤다고ㅋㅋㅋ

뿌듯하군요^^ 잠올 틈이 없습니다.

댓글달러 다녀오는거 보고 제가 노는줄 알았다는 매니저님들!

저 엄청 열심히 합니다 후후

이게 다 매니저님들 덕분이죠 헿

 

05시 32분

스파르톤 마무리 시간!!

예전에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 코딩을 밤새도록 했던 적이 있고,

대학교 과제 때문에 코딩을 밤새도록 했었고

회사 일 때문에 급하게 코딩을 밤새도록 한 적도 있었는데

위 3가지들은 코딩할 때 우울했습니다.

왜냐! 강제로 했던거였으니까요.

 

그러나~!! 오늘은 다릅니다.

스파르톤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서 기분좋게 코딩했으니까요.

무려 100명의 사람들과 함께요.

정말 즐거웠습니다. 

 

 

4조 아이앰홈팀 화이팅~!!


즐거운 코딩 함께하실 분들 아래 링크로 들어와보세요.

구경하시고 코딩을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뿜뿜하신다면 저처럼 진짜 즐겁게 코딩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